Rechercher dans ce blog

Tuesday, April 27, 2021

동접자 수만 15만 명이었던 '나라카' OBT 종료… 여름 출시 예정 - 디스이즈게임

[자료제공: 넷이즈]

넷이즈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동양풍 배틀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가 지난 24일부터 오늘(27일) 총 3일간 진행한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에 총 15만 명의 대규모 인원과 동시에 스팀 동접자 수 5위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오늘(27일) 밝혔다.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는 동양풍의 신개념 서바이벌 배틀로얄 PC 액션 게임이다. 와이어와 다양한 원, 근거리 무기를 사용해 맵 안에 있는 지형지물 모든 곳 이동 가능하도록 설계한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며, 이를 응용해서 방심한 적을 암살하는 등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작년 진행한 첫 CBT 기간 동안 약 5만 명이 참가하였고 특히 이번 OBT에서 동접자수 15만 명이라는 기록을 경신하며 각각의 콘텐츠에 대해 전반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OBT 참가자 대부분은 국내외 인기 배틀로얄 게임을 경험한 이용자였으며, 92% 이상이 정식 출시 때에도 게임을 플레이하겠다는 의향을 밝혀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 냈다.

한편, 한국어 음성 지원이 안 되는 부분이나 익숙하지 않은 아이템 시스템에 대한 가이드 부족 등 아쉬움을 토로하는 목소리도 있었다. 넷이즈 관계자는 참여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내 한국어 대사 자막 추가 및 신규 시스템에 대한 튜토리얼과 가이드 보강 등 게임성 개선에 한창이며 다양하게 수집한 참여자들의 의견을 토대로 여름 정식 출시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전력 질주한다는 계획이다.

그외 <나라카: 블레이드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t's block ads! (Why?)


동접자 수만 15만 명이었던 '나라카' OBT 종료… 여름 출시 예정 - 디스이즈게임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노랑통닭,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 기념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진행 - ACROFAN South Korea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신메뉴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칼칼한 청양치킨 구매 고객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