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은 자사에서 선보인 PC용 로그라이크 탄막 슈팅게임 '엔터 더 건전(ENTER THE GUNGEON)' 출시 5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LP앨범을 발매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5번째 생일을 맞이한 '엔터 더 건전'은 이를 기념하여 도즈원(Doseone)이 피쳐링에 참여하고, 레이스 레코드(Laced Records)에서 발매하는 LP앨범 '5주년 디럭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앨범에서는 엔터 더 건전 속 사운드트랙을 비롯해 엑시트 더 건전(EXIT THE GUNGEON)의 일부 트랙이 함께 수록된다. 또한, 유명 작가 '조셉 하몬(Joseph Harmon)이 앨범 표지 디자인에 참여해 함께 제작한 '총 맞은 것 같은' 퀄리티의 3단 팝업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한정판 LP앨범은 디볼버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디볼버 샵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자는 11월 중, 해당 한정판 LP앨범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다.
'엔터 더 건전'은 다양한 총과 아이템, 패시브 등을 얻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고 보스를 무찌르는 게임이다. 매번 달라지는 맵과 다양한 아이템으로 반복적인 플레이에도 지루함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앞세워 이 게임은 출시 하루 만에 스팀 판매 순위 1위에 오르고, BIC 페스티벌 2017에서 대상과 멀티 플레이어상을 수상한 바 있다.
디볼버 디지털, '엔터 더 건전' 출시 5주년 맞아 디럭스 에디션 LP앨범 발매 - 게임동아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