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Wednesday, May 26, 2021

롯데제과, 자일리톨 모델에 BTS 발탁 - 아주경제_모바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껌 자일리톨의 광고 모델로 방탄소년단(BTS)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 자일리톨은 1년간 방탄소년단을 앞세워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자신을 미소 짓게 하는 작은 노력이 다른 이에게도 전해질 수 있으며 이런 미소가 점차 전파되면 전 세계가 웃음으로 가득한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내용이다.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전개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광고 영상에서는 신곡 ‘Butter(버터)’가 배경음악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움츠렸던 껌 시장에 다시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당대 최고의 광고 모델을 섭외했다”며 “방탄소년단의 범세계적인 영향력과 파급력을 통해 자일리톨껌의 인지도를 넓히고 이미지 제고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dblock test (Why?)


롯데제과, 자일리톨 모델에 BTS 발탁 - 아주경제_모바일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노랑통닭,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 기념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진행 - ACROFAN South Korea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신메뉴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칼칼한 청양치킨 구매 고객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