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5-10 16:55:22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코흐 미디어와 함께 오픈월드 서바이벌 게임 ‘러스트: 콘솔 에디션 (Rust: Console Edition)’ PS4·Xbox One 한국어판 패키지를 6월 1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영국 소재 더블 일레븐이 개발한 오픈월드 서바이벌 게임 ‘러스트’의 목적은 살아남는 것이다. 생존을 위해 굶주림과 갈증, 추위와 같은 어려움들을 이겨내고 살아남는 데 필요한 도구를 만들어야 한다.
피신처를 건설하고 고기를 얻기 위해 동물들을 사냥하라. 미치광이 과학자, 야생 동물,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식량을 위해 그들을 처치하거나, 동맹을 맺고 마을을 형성해야 한다.
러스트의 세계에 규칙은 없다. 친절한 안내 문구도 없다. 습격과 약탈, 모든 것이 가능한 도전적인 PvP 전투에 대비하라. 다른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문제를 극복해야 한다.
게임 특징은 ▷ 탐험: 황량하고 미스터리한 섬이 당신을 기다린다. 다양한 기념물이나 생물체를 손에 넣고 당신의 것으로 만들 준비는 되어 있는가?
▷ 전투: 아무도 믿지 마라.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항하는 치열한 전투를 경험하라. 모든 선택은 자신이 하는 것이다.
▷ 생존: 모두가 나를 죽이려고 달려든다. 얼마나 오랫동안 살아남을 수 있을 지는 내 능력과 판단에 달려있다.
초회 특전은 퓨처 웨폰과 툴 팩 다운로드 컨텐츠를 제공하며 예약 특전은 고급 하드 에바 소재 프리미엄 컨트롤러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러스트: 콘솔 에디션’ PS4·Xbox One 한국어판 패키지 가격은 41,000원이다.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오픈월드 서바이벌 '러스트: 콘솔 에디션', PS4·Xbox One 한국어판 6월 1일 발매 - 베타경제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