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뉴스=이승희 기자]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멀티플레이어 FPS 신작 '톰 클랜시의 엑스디파이언트'(이하 엑스디파이언트)를 공개했다.
유비소프트 샌프란시스코 주도로 개발중인 '엑스디파이언트'는 톰 클랜시의 세계관을 새롭게 재해석한 6대6 방식의 전술 멀티플레이어 FPS로 출시와 동시에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며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Ubisoft Connect, Stadia 등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유비소프트 오리지널 콘텐츠인 '엑스디파이언트'는 역동적인 연출, 빠른 게임 전개, 현실적인 건플레이 등을 선보여일 예정이다.
'엑스디파이언트'에서 플레이어는 고유 능력과 궁극기를 보유한 디파이언트가 되어 친구들과 세력을 이뤄 전투를 벌이게 된다. 게임 내 세력과 디파이언트, 전투 공간은 모두 톰 클랜시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 중으로, 플레이어는 톰 클랜시 세계관에 등장하는 각 게임 캐릭터를 마음대로 선택해 톰 클랜시의 상징적인 장소가 혼합된 독특한 전투 공간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디파이언트 맞춤 설정, 데스매치, 도미네이션, 에스코트, 아레나 등 다양한 게임 모드, 신규 디파이언트 및 특수 능력 등이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첫 테스트는 오는 8월 5일 시작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유비소프트, 멀티플레이어 FPS 신작 엑스디파이언트 공개 - 베타뉴스 (BETANEWS)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