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뉴스=이승희 기자] 디볼버 디지털은 데드토스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건 액션 게임 '마이 프렌드 페드로: 리퍼 포 리벤지'를 8월 6일 정식 출시한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되는 '마이 프렌드 페드로: 리퍼 포 리벤지'는 2019년 6월 출시된 '마이 프렌드 페드로'의 모바일 버전이다.
아이와 아내를 납치하고 죽게 내버려둔 자들을 찾는 사내와 말하는 바나나 페드로가 적들을 소탕하는 냉혹한 복수극을 다루고 있다.
건 액션 게임 답게 모터사이클, 스케이트 보드를 비롯한 다양한 상황에서 여러 액션을 조합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블러드 러시' 모드를 이용해 가장 높은 점수의 스코어 경쟁도 경험할 수 있다.
원작의 특징을 모바일 터치 조작에서도 자연스럽게 쓸 수 있도록 개선됐으며, 모바일 기기의 성능에서도 부드러운 프레임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그래픽 등에 대해 최적화가 이루어졌다.
게임 관계자는 "마이 프렌드 페드로는 누구나 손쉽게 영화 같은 멋진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다양하게 준비된 액션 스테이지에서 자신만의 새로운 건 액션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디볼버 디지털, 모바일 건 액션 게임 마이 프렌드 페드로 출시 - 베타뉴스 (BETANEWS)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