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크레스트]
크레스트는 팀 콘필드에서 제작한 신작 호러 어드벤처 게임 <라스트 라이트>의 스팀판을 오늘(26일) 출시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하여 트위터를 통해 출연 성우의 사인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라스트 라이트>의 배경은 어두컴컴한 폐병원이다. 담력시험을 하러 가는 도중에 친구들이 사라졌다는 사실을 깨달은 주인공, 설화. 그런 설화 앞에 낡은 폐병원이 나타나면서 이야기가 펼쳐진다.
<라스트 라이트>는 폐병원을 무대로 펼쳐지는 호러 어드벤처 게임으로 주인공 설화는 손에 든 손전등 불빛만을 의지하며 습격해 오는 귀신을 따돌리고 무사히 탈출해야 한다. 그 과정 속에서 점차 병원의 참혹한 과거와 마주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레스트는 <라스트 라이트> 발매를 기념하여 트위터 이벤트를 개최했다. 크레스트 게임즈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해당 트위터를 리트윗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출연 성우의 사인지를 선물한다.
응모 방법은 트위터 계정 '크레스트 게임즈'를 팔로우 한 후 해당 트윗을 RT하면 응모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오늘(26일)부터 오는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며 1차 이벤트의 상품은 설화 역:노미즈 이오리 직필 사인지를 제공한다. 또한, 2차 이벤트는 오는 31일부터 9월 5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하며 상품은 트위터에서 추후 공지 예정이다.
당첨 인원은 각 5명이며 9월 중 당첨자에게는 트위터 DM을 통해 연락할 예정이다. 단, 당첨 연락 시기는 변동될 수 있다.
'라스트 라이트' 스팀판 출시 및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 디스이즈게임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