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는 연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의 '다시 내 심장이 뛰기 시작했다' 추억편 공식 홍보 영상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 스토리는 회사원이 된 주인공이 우연히 농구공을 잡게 되고, 고등학생 때로 돌아가 과거를 회상하는 데부터 시작된다. 방과 후 즐겼던 3:3 길거리 농구부터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던 '프리스타일2'까지 주인공은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착각에 빠지는 순간, 다시 현실로 돌아온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를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다. '프리스타일2'의 상징적인 BGM 등의 요소를 확인할 수 있으며, 3D로 변화된 입체적인 그래픽, 스킬 액션과 다양한 스킬을 조합하여 나만의 플레이스타일을 창조해내는 플레이가 특징이다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에 참가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초반에 필요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창유 박혜정 마케팅 본부장은 "추억편 영상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시일 내 본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추억편 홍보 영상 트레일러 공개 - 베타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