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경제TV] 정동진 기자=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용 소프트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의 발매일이 2022년 2월 24일로 결정됐다.
4일 디지털터치에 따르면 소피의 아틀리에2는 전세계 누적 출하 40만장을 달성한 '아틀리에' 시리즈에서 인기를 얻은 '신비' 시리즈의 제1탄 후속작이다.
지금까지 소피의 아틀리에 시리즈는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 등이 출시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신비 시리즈는 따뜻한 일상적 요소와 신비한 책, 여행, 그림과 같은 비일상적인 체험을 자아낸 작품으로 NOCO와 Yuugen 두 사람의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캐릭터와 그 성장을 그린 스토리, 퍼즐 요소를 도입한 조합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주인공 소피 노이엔뮐러는 귀여움과 더불어 굳은 의지를 가진 '아틀리에 시리즈 굴지의 인기 캐릭터로 아틀리에 시리즈 20주년 기념 캐릭터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고, 굿즈 판매 등에서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작품은 고향 키르헨 벨을 떠나 여행을 계속하던 연금술사 소피가 겪은 수많은 모험 중 한 이야기로 몽환 세계 ''에르더 비거'에서 헤어지게 된 파트너 플라흐타를 찾는 소피의 모험담과 그곳에서 만난 새로운 동료들과의 인연과 마음의 계승을 그려 나간다.
[콘솔] 소피의 아틀리에2, 한글로 만나요 < 게임 < 산업 < 기사본문 - 내외경제TV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