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호평 판매 중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이 원작인 가정용 게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의 무료 업데이트 제2탄을 11월 24일부터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버서스 모드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혈귀 '야하바'와 '스사마루'를 추가했다. '야하바'는 그 자체에 대미지가 없는 화살표를 사용하여 상대를 지면에 내리꽂아 대미지를 입히는 교묘한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스사마루'는 색실공을 구사한 원거리 공격이 특기이며, 상대를 일방적으로 압도할 수 있다. 그리고 본 업데이트에서 PlayStation5, Xbox Series X, Steam의 게임 내 일부를 60fps로 즐길 수 있는 '60fps 동작'을 추가하는 것 이외에도, '온라인 미션'에 새로운 미션이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포상판 추가에 따른 명언과 대원표 색지 추가, 경미한 오류를 수정했다.
또한, 버서스 모드 전용 캐릭터로 '혈귀'가 추가되는 무료 업데이트 제3탄도 향후 실시될 예정이다.
무료 업데이트 제2탄 -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야하바'(CV: 후쿠야마 준)
키부츠지의 명령으로 스사마루와 함께 아사쿠사를 방문한 탄지로 일행을 습격한다. 두 손바닥에 눈을 가진 혈귀이며 혈귀술로 방향 조작의 화살표를 조종한다.
배틀 특징
화살표를 사용하여 원거리로부터의 전투 특기로 하는 야하바. 화살표 자체에는 공격력이 없지만, 화살표에 찔린 상대를 지면에 내리꽂거나 화살표에 바위를 부여해 날려버리는 방법으로 대미지를 입히자.
야하바는 '대미지를 입히는 공격'과 '대미지를 입히지 않는 공격'을 구사하므로 '대미지를 입히는 공격'을 중심으로 얼만큼 콤보를 할 수 있는 지가 중요하다.
'대미지를 입히지 않는 공격'으로 능숙하게 상대와의 거리를 두고 빈틈을 만들어서 '대미지를 입히는 공격'을 중심으로 콤보를 구사하여 상대에게 큰 대미지를 입히자.
야하바를 능숙하게 사용하기 위한 콤보 예
●기술(1) (△・추가 입력까지) > 기술(2) (→△) > 기술(1)(△・추가 입력까지) > 기술(2) (→△) > 특수 기술(1) (L1)
특수 기술(1)은 연속 공격으로 사용해도 최저 대미지가 높으므로 콤보의 결정타에 최적이다.
●기술(2) (→△) > 기술(1) (△・추가 입력까지) > 기술(2) (→△) > 기술(1) (△・추가 입력까지) > 기술(2) (→△) >특수 기술(2) (→L1) > 특수 기술(1) (L1) > 오의 (R2)
기술과 특수 기술의 부분은 게이지 잔량에 따라 더하거나 뺄 수 있다. 실전에서는 풀 게이지의 상황이 한정되지만, 기술의 수를 줄여도 높은 대미지를 기대할 수 있다.
'스사마루'(CV: 코마츠 미카코)
키부츠지의 명령으로 야하바와 함께 아사쿠사를 방문한 탄지로 일행을 습격한다. 여자아이의 모습을 한 혈귀이며 강력한 색실공을 던져 공격해온다.
배틀 특징
강력한 색실공을 사용하여 상대와 거리를 두면서 싸울 수 있다. 귀살대 대원들을 비롯한 근거리 전투에 강한 상대를 접근시키지 않고 간격 밖에서 일방적인 공격을 할 수 있다!
원거리와 근거리를 액티브하게 움직이면서 색실공을 던지는 전투 방식이지만, 그것을 견제하면서 「발차기」를 기점으로 한 콤보를 노리면 큰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스사마루를 능숙하게 사용하기 위한 콤보 예
●기술(3) (R1+△) > 추적 대시(○) > 공중 공격(→□) > (착지) > 일반 공격 (□>□) > 기술(3) (R1+△・길게 누르기) > 추적 대시(○) > 공중 공격 (□>□) > 기술(1) (△)
강력한 돌진 공격인 기술(3) 시동 콤보.
●기술(3) (R1+△) >> 일반 공격 (□>□) 특수 기술(2) (→L1) > 공중 공격 (지상 대응) (→□) > (착지) > 일반 공격 (□>□) > 기술(3) (R1+△・길게 누르기) > 일반 공격 (□) > 기술(2) (→△) > 오의 (R2)
오의 전 기술(2)는 상대의 근처에서 기술을 사용할 필요가 있으므로 왼쪽 스틱을 상대의 방향으로 입력하면서 발동하자. 다이내믹하게 움직이는 멋진 모습도 포인트.
※일러스트는 개발 회사인 주식회사 사이버 커넥트 2(CyberConnect2)에 의해 게임 내의 3D 모델을 바탕으로 작성된 비주얼입니다.
※버튼 표기는 PlayStation®4・PlayStation®5판의 것입니다.
무료 업데이트 정보
총 3회에 걸쳐 버서스 모드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혈귀를 추가할 예정이다.
・제1탄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루이' '아카자'
・제2탄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야하바' '스사마루'
・'온라인 미션'의 신 미션 추가
・포상판 추가
・경미한 오류 수정
・게임 내 일부를 60fps로 즐길 수 있는 「60fps 동작」 추가(PlayStation®5, Xbox Series X, Steam 한정)]
※대응 범위는 「솔로 플레이 모드」 내 탐색/전투 조작 장소, 오프라인에서의 「버서스 모드」 내 전투 조작 장소 일부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게임 소개
가정용 게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은 2019년 4월부터 방영을 시작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을 바탕으로 제작한 대전 액션 게임이며, 탄지로를 조작하여 플레이하는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부터 극장판 '무한열차편'까지 체험할 수 있는 솔로 플레이 모드과 좋아하는 캐릭터 2명을 조합하여 대전할 수 있는 버서스 모드의 2개의 모드를 중심으로 '귀멸의 칼날'의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솔로 플레이 모드
솔로 플레이 모드에서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그려진 카마도 탄지로의 궤적을 플레이어 스스로 체험할 수 있다. 탄지로가 귀살대에 입대하여 다양한 혈귀와 맞서는 TV 애니메이션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부터 염주 렌고쿠 쿄쥬로와 합류하여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 '무한열차편'까지의 에피소드를 수록했다.
애니메이션에서 그려진 혈귀들과의 전투를 박력있는 그래픽과 표현으로 즐길 수 있다.
버서스 모드
카마도 탄지로와 카마도 네즈코를 비롯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서 박력있는 전투를 펼친 12명의 캐릭터에 이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공식 스핀오프 '중고등 통합교!! 귀멸학원 이야기'의 6명을 더해 총 18명의 캐릭터 중 2명의 캐릭터를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조합하여 대전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속에서 함께 싸웠던 조합을 비롯해 애니메이션에서는 그려지지 않았던 꿈의 조합 등, 이상적인 팀을 만들어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프트웨어 발매 후 무상 업데이트를 통해 버서스 모드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제1탄 루이, 아카자에 이어 제2탄에서는 야하바, 스사마루가 참전! 계속해서 제3탄에서도 혈귀의 참전이 결정되어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무료 업데이트 제2탄 통해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 - 게임포커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