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부터 액션까지 풍성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 게임구독 서비스 'Xbox Game Pass'의 4월 추가 타이틀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추가 타이틀은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트루 컬러 △팬저 코어2 △로스트 인 랜덤 △순무 소년의 탈세 모험 △F1 2021 △니드 포 스피드: 핫 퍼슈트 리마스터다.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트루 컬러는 주인공 알렉스 첸(Alex Chen)의 이야기를 다룬다.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흡수하는 공감의 초능력을 가진 알렉스는 이를 저주라고 생각해 숨겨왔지만, 오빠가 의심스러운 사고로 죽게 되자 진실을 밝히기 위해 자신의 힘을 받아들여야 하는 내용이다.
전략 게임 팬저 코어2는 턴제 기반 게임으로, 플레이어의 결정에 따라 전투 결과가 달라지는 게임성이 특징이다.
로스트 인 랜덤은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주사위 굴리기를 통해 모든 시민의 운명이 결정되는 내용을 다룬다. 배경이 되는 랜덤(Random) 왕국은 사악한 여왕의 통치하에 저주받은 검은 주사위에 의해 삶이 결정되는 6개의 어두운 구역으로 나눠져 있다. 플레이어는 불운한 빈털터리 소녀인 '이븐'과 여동생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담았다.
순무 소년의 탈세 모험은 세금을 내지 못해 집에서 쫓겨난 순무 소년이 되어, 양파 시장에게 빚을 갚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이다. 원예 도구를 사용해 식물 퍼즐을 풀고, 독특한 채소와 과일을 만나기도 하며, 크고 작은 동물들과 위험한 싸움을 벌이게 된다. 이 과정에서 정원 공동체를 망치고 있는 주범이 누구인지 밝히고 부패한 채소 정부를 무너뜨려야 한다.
2021년 FIA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의 공식 비디오 게임 F1 2021 사실적인 심 레이싱 게임이다. F1 2021 시즌의 드라이버 20명과 10개의 팀으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지상 최고의 레이싱을 경험할 수 있다.
니드 포 스피드: 핫 퍼슈트 리마스터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고성능 차를 탄 무법자와 경찰이 되어 엄청난 속도로 질주하며, 추격전의 스릴과 도주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플레이어는 가슴을 뛰게 하는 레이싱 경험 속에서 전략 무기를 활용해 경찰을 따돌리거나 범법자를 제압해야 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박스 게임 패스' 4월 추가 게임 'F1 2021' 등 7종 - EBN뉴스센터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