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산하 개발사 중 시장의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베데스다가 새로운 소식과 함께 이용자들을 찾을 전망이다. MS Xbox는 28일(현지 시각) 오는 6월 진행 예정인 ‘Xbox & 베데스다’ 게임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향후 Xbox를 통해 출시될 신작 타이틀을 소개하기 위한 자리로, Xbox 게임 스튜디오와 베데스다가 주역에 선 가운데 세계 각지에 위치한 MS Xbox 파트너사들의 신작 소식이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당일 발표될 내용 가운데에는 Xbox 게임패스에 추가될 향후 타이틀 라인업에 대한 정보도 포함된다.
이번 쇼케이스 소식에 가장 큰 시선을 모으는 게임사는 역시 전면에 위치한 베데스다라고 볼 수 있다. 올해 베데스다가 선보일 예정인 신작으로는 오픈월드 액션 RPG 신작 ‘스타필드’가 예고돼 있어, 쇼케이스에서도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이외에도 오랜 기간 새로운 소식이 없었던 ‘엘더스크롤6’의 추가 정보 공개 여부에도 기대가 모일 전망이다.
한편, MS Xbox와 베데스다의 쇼케이스는 국내 기준 오는 6월 13일 오전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공식 한국어 자막이 제공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Xbox 최고 기대주 ‘베데스다’, 6월 13일 쇼케이스 예고 - 경향게임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