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달에서 화성에 이르기까지 항공우주 산업을 지배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중국의 지원을 받는 우주비행사 3명이 최근 중국의 새로운 우주 정거장에서 일하기 위해 6개월간의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톈궁 우주정거장
Tiangong이라는 이름의 우주 정거장은 표면 위 210~280마일 사이의 저궤도에서 건설되고 있습니다.
중국은 작년에 Tiangong의 첫 번째 모듈을 출시했으며 올해 말까지 더 많은 모듈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국가는 Tiagnong이 몇 년 후에 은퇴한 국제 우주 정거장(ISS)을 대체할 야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법으로 인해 ISS는 중국이 후원하는 우주비행사를 호스팅하거나 중국과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Tiangong 건설은 국가가 항공우주 강국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가장 최근의 조치입니다.
순천 우주 망원경
또한 중국의 의제는 순천이라는 자체 우주 망원경 또는 중국 우주 정거장 망원경(CSST)을 발사하는 것입니다.
CSST는 직경 6.6피트의 주경과 나사의 허블 우주 망원경보다 300배 더 큰 시야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망원경이 10년 동안 하늘의 최대 40%를 관찰할 수 있는 넓은 시야각.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면 망원경은 중국 우주 정거장과 함께 지구를 공전하고 주기적으로 도킹할 수 있습니다.
CSST는 2024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달과 그 너머에 대한 중국의 임무
중국의 다른 주목할만한 우주 임무로는 목성 탐사, 달에 연구 기지 건설, 화성 샘플 회수 등이 있습니다.
NASA와 ESA 모두가 달성하기를 바라는 위업인 화성에서 샘플을 회수하는 것은 중국의 더 중요한 목표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이 계획은 최근 중국 국가 우주국의 선임 과학자인 Wu Weiren에 의해 요약되었습니다.
Weiren에 따르면, 중국은 샘플을 수집할 캡슐을 붉은 행성에 착륙시킬 것입니다.
캡슐에는 샘플을 궤도선으로 날릴 수 있는 상승 차량(또는 소형 로켓)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궤도선은 컬렉션을 지구로 다시 운반합니다.
“붉은 행성으로 샘플 반환 임무를 위한 우주선은 매우 먼 거리를 비행하기 위해 더 많은 양의 연료를 운반하기 때문에 달 탐사선보다 훨씬 무거울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주선을 수송할 강력한 운반 로켓을 만들어야 합니다. “라고 Weiren은 말했습니다.
중국에 대한 다른 거대한 항공적 야망에는 유인 우주선을 달에 보내고 추가 탐사를 위한 달 기지를 건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중국의 주요 로켓 제조업체인 베이징의 중국 발사체 기술 아카데미(China Academy of Launch Vehicle Technology)는 엔지니어들이 현재 장정 9라는 이름의 초중량 로켓을 만들고 있다고 암시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로켓이 달에 대한 잠재적인 유인 임무와 미래의 다른 심우주 임무에 사용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중국 민간 우주정거장에 대한 작업이 계속됨에 따라 달과 화성에 갈 중국의 계획 내부 - 히스토리타임즈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