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Wednesday, July 13, 2022

사조대림, 한돈으로 만든 '365.24 한돈 육포' 출시 - 데일리안

ⓒ사조대림ⓒ사조대림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365일, 24시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낵/안주’ 브랜드 ‘365.24(삼육오점이사)’의 신제품, 돼지고기로 만든 돈육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대림의 새로운 육포 제품은 ‘365.24 한돈 육포’로, 돈육포의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365.24 오리지널 한돈 육포’와 데리야끼 소스의 감칠맛이 더해진 특별한 맛의 ‘365.24 데리야끼 한돈 육포’로 구성됐다.

‘365.24 한돈 육포’ 2종은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특히, 1봉지당 12g의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술안주 또는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제격이다. 또한 쇠고기 육포 대비 가성비가 높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사조대림은 이번 ‘365.24 한돈 육포’ 출시를 통해, 매년 증가하고 있는 사조대림 육포 제품의 인기를 이어 나가는 한편, 사조대림의 스낵/간식 브랜드 ‘365.24(삼육오점이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365.24 한돈 육포’의 패키지 디자인은 허니버터 아몬드 시리즈로 유명한 길림양행의 HBAF(바프) 패키지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Design Award’에서 수상한 양정은 디자이너와 협업을 진행했다.

귀여운 돼지와 육포 캐릭터의 위트 있고 재미있는 모습이 인상적인 이번 ‘365.24 한돈 육포’ 디자인을 통해 MZ세대 등 다양한 세대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제품의 특징을 재미있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이성제 담당은 “코로나 이후 홈술 비중의 증가로 집에서 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홈술 안주 및 간식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라며, “사조대림도 이러한 트랜드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맛과 건강을 동시에 사로잡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조대림 ‘365.24 한돈 육포’는 사조몰 등 온라인몰이나 가까운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쉽게 구입 가능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사조대림, 한돈으로 만든 '365.24 한돈 육포' 출시 - 데일리안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노랑통닭,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 기념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진행 - ACROFAN South Korea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신메뉴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칼칼한 청양치킨 구매 고객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