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한정판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두번째 제품으로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 마시멜로와 협업했다. 2022 그래미상 후보에 지명됐던 마시멜로는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DJ이자 EDM 아티스트다.
하얀색의 마시멜로 헬멧을 항상 착용하는 신비주의 콘셉트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브랜드 상징과 아티스트의 시그니처를 접목해 과감한 변화를 줬다. 바탕 색상을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대신 마시멜로의 시그니처인 하얀색으로 적용했다.
전면 하단에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로고와 함께 아티스트 모습을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조합해 특별함을 더했다.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디렉터인 오아나 블라드는 “코카콜라와 음악은 사람들이 함께 공유하고 물리적 거리와 관계 없이 전세계를 연결하는 힘을 갖고 있는게 공통점"이라며 "자신의 음악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하는 아티스트와 이색적인 리믹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올해 2월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을 론칭하고 첫 번째 프로젝트로 우주에서 온 짜릿함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은 바 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코카콜라 제로 마시멜로' 한정판 공개 - 파이낸셜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