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Tuesday, August 30, 2022

PS5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 세련된 콘텐츠로 ‘눈길’ - 경향게임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가 액션 어드벤처 신작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전달했다. 개발사 너티독은 PS3로 출시됐던 원작의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게임 플레이를 이용자들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사진=SIE PS 공식 블로그
사진=SIE PS 공식 블로그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은 오는 9월 PS5를 통해 출시될 예정인 너티독의 액션 어드벤처 신작이다. 게임은 지난 2013년 PS3 독점으로 출시됐던 원작을 리메이크한 타이틀로, 그래픽을 포함해 다방면에서 진화한 구성을 예고하고 있다.
SIE는 신작의 주요 변화에 대해 전투 및 애니메이션의 발전을 소개하고 있다. 우선, 게임 내 전투는 원작과 달리 능동적인 AI를 기반으로 짜여져 있어 정형화된 패턴을 가지던 원작과 달리 매우 다채로운 양상을 표현할 전망이다. 이는 지난 2020년 6월 출시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에 사용된 개발 툴이 적용된 형태다. 아울러 PS5의 주요 특징인 듀얼센스 햅틱 피드백 및 3D 오디오 등이 함께 도입됐다.
 

게임 내 각종 컷신, 스토리 이벤트 등에서 연출되는 애니메이션 부문의 진화도 소개됐다. 기기 및 그래픽 한계로 인해 제한됐던 원작에서의 표현이 현 세대 기기에 맞춰 더욱 극적인 형태로 재탄생했다는 설명이다. SIE는 어린 엘리의 눈가에 눈물이 맺히는 장면, 땀으로 절여진 조엘의 얼굴 등을 예시로 들며 개선된 애니메이션을 소개했다.
특히,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은 이벤트 등을 통해 살펴볼 수 있는 컷신 외에도 플레이의 주 무대가 되는 배경에 있어서도 더욱 세밀한 표현을 가져가며 한층 생생한 디스토피아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너티독의 매튜 갤런트(Matthew Gallant) 디렉터는 “올드 팬과 PS5를 구입한 지 얼마 안 된 이용자, 곧 공개될 HBO Max 드라마 시리즈로 알게 된 이용자까지 모두를 위한 작품이다”라며 게임에 대한 기대를 전달했다.
 

한편,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은 오는 9월 2일 PS5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Adblock test (Why?)


PS5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 세련된 콘텐츠로 ‘눈길’ - 경향게임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노랑통닭,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 기념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진행 - ACROFAN South Korea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신메뉴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칼칼한 청양치킨 구매 고객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