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 따르면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스 스페셜 에디션(한국어판) PS4와 닌텐도 스위치 번들의 예약 주문이 10월 5일부터 시작된다. “Dragon Ball The Breakers Special Edition”(한국어 버전)의 캐릭터는 해당 타이틀에 대한 패키지 예약 특전의 일환으로 “Original Special Sticker”에 표시됩니다.
1v7 형식으로 플레이되는 비대칭 액션 게임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스’에서 플레이어는 슈퍼 파이터로서의 능력이 부족한 무력한 평민인 ‘서바이버’나 ‘레이더’의 역할을 맡게 된다. 생존자의 목표는 레이더의 눈을 피하면서 그 지역을 떠나는 것이고, 레이더의 목표는 생존자들이 떠나려는 시도를 멈추고 그들을 모두 제거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 작품을 얼마나 잘 플레이하느냐에 따라 Xenoverse 2 상을 받을 수 있는 연계 기능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Xenoverse 2의 성능에 따라 Breakers로부터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 업데이트가 있을 것입니다. PS4, Nintendo Switch, Xbox One, Steam의 경우 10월 13일, PS4, Xbox One 및 한국어 버전 “Dragon Ball The Breakers Special Edition”은 10월 14일에 출시됩니다.
드래곤볼 더 브레이커스 스페셜 에디션의 패키지 예약 주문은 10월 5일부터 시작됩니다. – 워너비뉴스 - 워너비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