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와 협력하여 'EA SPORTS™ FIFA 23'(이하 '피파 23')의 PS5, Xbox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PC(스팀) 버전 한글판 패키지 예약 판매를 오는 9월 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파 23'은 FIFA와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하여 개발된 축구 게임 시리즈 FIFA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마지막 작품으로, 축구의 액션과 현실감을 한 차원 더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실제 모션 캡처의 2배로 구현되는 한 차원 더 발전한 하이퍼모션2 기술이 처음으로 PC에 도입되어 PC에서도 더욱 현실감 넘치는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크로스 플레이 기능도 새롭게 지원할 예정이다.
여기에 올해 연말에 진행될 '피파 월드컵 2022'에 맞춘 업데이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피파 23'의 경우 PC판 패키지 제품도 새롭게 예약판매 및 정식출시 될 예정으로,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피파 23'의 게임플레이를 바탕으로 최신 키트와 클럽, 전 세계 최고 리그 선수단으로 일신한 '피파 23 레거시 에디션'이 출시된다.
오는 9월 6일부터 시작되는 '피파 23'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는 스탠더드 에디션, 스틸북 에디션(스팀 제외), 그리고 레거시 에디션(닌텐도 스위치) 별로 각각 진행된다.
또한 PC 패키지 제품은 예약판매 기간동안 3,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별 초회특전, 예약특전, 그리고 스틸북 에디션에 포함되는 스틸북의 이미지 및 상세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대의 마지막 피파 시리즈" '피파23', 예약판매 실시 - 게임동아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