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Monday, May 10, 2021

오티디코퍼레이션 손창현 대표, 아크앤북ㆍ성수연방 등 국내 유명 핫플레이스 기획(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 비즈엔터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오티디코퍼레이션 손창현 대표(사진제공=tvN)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오티디코퍼레이션 손창현 대표(사진제공=tvN)
오티디코퍼레이션 손창현 대표가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에 출연, 예비 유니콘까지 선정됐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맞은 사업의 위기, 그리고 이를 극복한 힘이 무엇인지를 얘기한다.

10일 첫 방송하는 tvN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에서는 '재재'가 MC로 나서 젊은 혁신가들이 성공과 실패의 기로에서 어떤 선택을 했는지, 그리고 그 선택을 한 이유는 무엇인지 파헤치며 새로운 통찰을 전한다.

공간 기획·개발 플랫폼 기업 손창현 대표가 운영하는 OTD 코퍼레이션은 여러 공간이 새로운 쓰임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기획·개발하며 국내 유명 핫플레이스들을 만들어 왔다. 2019년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예비 유니콘이 됐지만 2020년 확산된 코로나19 바이러스와 글로벌 팬데믹 현상으로 인해 오프라인에 거점을 둔 사업이 위태로울 수 밖에 없었다.

이후 짧은 시간 안에 온라인 사업에 대한 많은 고민부터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들어내는 것에 대한 결심이 이어지기까지 수 많은 선택지를 마주한 손 대표와 직원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결국 손 대표가 최종 결정을 내리고 사업을 추진할 수 있었던 인사이트와 철학이 무엇인지 MC 재재가 일반인의 시선에서 질문을 던지며 답을 이끌어 내 시청자의 공감을 더한다.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Adblock test (Why?)


오티디코퍼레이션 손창현 대표, 아크앤북ㆍ성수연방 등 국내 유명 핫플레이스 기획(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 비즈엔터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노랑통닭,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 기념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진행 - ACROFAN South Korea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신메뉴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칼칼한 청양치킨 구매 고객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