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을 오는 9월 24일 PS4, PS5, Xbox One, XSX|S 전용 소프트웨어로 발매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작품은 세계 각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해 일본, 아시아, 북미, 유럽의 전 세계에서 동시 발매한다.
로스트 저지먼트는 본격 리걸 서스펜스 스토리와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타이틀로 많은 유저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
상처받고 시련에 부딪쳐도 몇 번이고 다시 일어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를 키무라 타쿠야가 다시 열연.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에서의 활약을 그린다.
야가미를 둘러싼 주요 등장인물로는 전작에 이어 출연하는 나카오 아키라를 비롯해 타마키 히로시, 야마모토 코지, 미츠이시 켄 등 호화 배우진이 등장해 몰입감을 높였다.
이번 작품에서는 '미행'과 '추적', '변장' 등의 스킬 외에도 벽을 오르거나 빌딩을 타며 적지에 잠입하는 '애슬래틱', 적지에서 은밀한 행동을 취하는 '스텔스', 트러블의 징조를 사전에 감지하는 '버즈 리서처'와 단서에 도달하기 위한 '탐지견' 등 신 요소가 탑재돼 조사 액션이 다채로워졌다.
배틀 스타일은 3종류로 증가, 화려한 액션 배틀을 구현했으며 새로운 즐길 거리도 추가됐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관계자는 "키무라 타쿠야와 용과 같이 스튜디오가 다시 한번 환상의 팀을 이뤄 제작한 리걸 서스펜스 액션 로스트 저지먼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저지아이즈 후속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9월 발매 - 청년일보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