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는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파트너사인 코흐 미디어와 함께 오픈월드 서바이벌 게임 <러스트: 콘솔 에디> PS4, Xbox One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 소비자가격 41,0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1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영국 소재 개발사인 더블 일레븐이 개발한 오픈월드 서바이벌 게임 <러스트>의 목적은 살아남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생존을 위해 굶주림과 갈증, 추위와 같은 어려움들을 이겨내고 살아남는 데 필요한 도구를 만들어야 한다.
피신처를 건설하고 고기를 얻기 위해 동물을 사냥할 뿐 만 아니라 미치광이 과학자, 야생 동물,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식량을 위해 그들을 처치하거나, 동맹을 맺고 마을을 형성하는 등 살아남기 위해서는 무엇이든 해야 한다.
<러스트>의 세계에 규칙이나 친절한 안내 문구는 없다. 습격과 약탈 등 모든 것이 가능한 도전적인 PvP 전투에 대비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문제를 극복해야 한다.
한편, H2는 <러스트: 콘솔 에디션>의 초회 특전으로 퓨처 웨폰과 툴 팩 다운로드 콘텐츠를 제공하며 예약 특전으로는 고급 하드 에바 소재 프리미엄 컨트롤러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러스트: 콘솔 에디>PS4, Xbox One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2, '러스트: 콘솔 에디션' 6월 1일 정식 출시 예정 - 디스이즈게임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