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 적을 단숨에 태워버리는 달변가 드래곤 소녀 ‘이노리’ 업데이트
-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 통해 인게임 재화 증정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오늘(19일),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이노리’를 추가했다.
이번에 등장한 ‘이노리’는 전열에서 범위 공격을 진행하는 달변가 캐릭터의 드래곤 소녀이다. 이 캐릭터는 필살기 ‘드래곤즈 로어’를 구사해 전방 범위 내 적 전체에게 강력한 물리 대미지를 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적을 한데 모아 날려버리거나 진형을 흐트러뜨렸을 때 단숨에 태워버리는 능력을 가졌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이노리’ 업데이트와 함께, 서른 다섯 번째 지역 ‘덱스티어 암애ㆍ동벽’과 ‘메인 스토리 제 2부 3장 1화~6화’를 오픈하고 랭크 17 액세서리 3종을 추가했다.
또, 최고 레벨을 166까지 확장하고 ‘데인저러스 바캉스! 바닷가의 미식가 프린세스’를 사이드 스토리로 제공한다. 여기에, ‘스즈나’(여름), ‘이오’(여름), ‘사렌’(여름)의 전용 장비도 함께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와 ‘CM 코니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제공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이노리’와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신규 캐릭터 '이노리' 전격 등장 - 디스이즈게임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