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다음 달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폰13 프로의 '로즈 골드' 색상으로 추정되는 제품 이미지가 등장했다.
IT매체 폰아레나는 IT 트위터리안(@MajinBuOfficial)의 트위터를 인용해 아이폰13 프로 로즈 골드 색상으로 추정되는 제품 사진을 2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애플이 올 가을 출시할 예정인 아이폰13 시리즈에 로즈 골드 색상을 추가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지만, 이번에 공개된 로즈 골드 색상은 애플이 그 동안 채택했던 로즈 골드 색상과 비교해 좀 어두운 편이다. 아이폰13 프로와 아이폰13 프로 맥스의 색상은 블랙, 실버, 선셋 골드로 출시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 사진은 최종 제품 사진은 아니며, 시제품처럼 보인다고 폰아레나는 전했다. 더 커지고 두꺼워진 후면 카메라 모듈을 보면 지금까지 유출된 아이폰13 모형 및 케이스와 일치하는 것처럼 보인다.
관련기사
올 해 아이폰은 전작과 동일한 아이폰13, 아이폰13 미니, 아이폰13 프로, 아이폰13 프로맥스 등 4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최근 대만 디지타임스는 애플이 9월 7일 행사를 열고 아이폰13을 선보인 뒤 2주 뒤엔 아이패드를 비롯한 다른 제품을 공개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올해 나올 아이폰13은 카메라 기능 업그레이드에 초점을 맞춰 인물사진 모드의 동영상 버전인 '시네마틱 비디오(Cinematic Video)' 기능을 비롯해 전문가용 '프로레스(ProRes)' 동영상 촬영 기능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로즈 골드' 아이폰13 프로 이미지 등장 - ZD넷 코리아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