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2: 레저렉션'에 '눈송이 던전'이 오픈된다.
9월 28일부터 10월 19일까지 다양한 선물이 준비된 눈송이 던전에 응모할 수 있는 눈송이가 적립된다. 아울러, 9월 24일 출시 이전에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예약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시작과 함께 300 눈송이가 전원에게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게이밍 노트북 및 그래픽카드 등의 게이밍 장비와 PC방 이용권을 비롯해 공포의 군주 장식 유리잔, 디아블로 2 체리 키보드, 마우스와 헤드셋, 어둠의 방랑자 티셔츠 및 장패드 등 다양한 실물 선물을 선택,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기간 동안 모은 눈송이만큼 여러 차례 반복해서 선물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기간 중 9월 29일부터 10월 11일까지 약 2주 동안 매일 저녁 7시에는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즉석에서 100% 당첨을 보장받고 선물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도 온다. 원하는 특정 선물이 있는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원하는 선물을 확보할 수 있는 날을 찾아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전국 블리자드 가맹 배틀넷 PC방에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9월 28일부터 선착순으로 PC방 1시간 무료 이용권이 지급되며, 게임 내에서는 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25% 증가,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25% 증가 등 혜택도 적용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디아블로 2: 레저렉션, 눈송이 던전 오픈 - 베타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