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Saturday, May 28, 2022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 - 다나와

첫 경험인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Razer 제품군 중 무선 이어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를 통해 오랜만에 찾아온 체험기입니다.

'이어버드' 용어도 이번 체험기 준비 과정에서 알 정도로 사운드 음향기기쪽 문외한이라 초짜적 입장에서 살펴 보고자 합니다.

퀘이사존

퀘이사존

Razer 특유의 색상인 검정과 녹색 배색의 제품 박스입니다.

빛 반사가 될 정도로 비닐 완전 밀착 봉인되어 있습니다.


퀘이사존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  스펙-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제품군은 Pro, Chroma, X 3종으로 분류됩니다.

상위버전인 Pro, Chroma와 가장 큰 차이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미지원과 하프 인이어 착용 방식의 오픈형 이어버드라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퀘이사존

개봉합니다. 상단 중앙에 충전 케이스 안정적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퀘이사존

케이스 뚜껑 열림 방지 차원에서 짱짱한 비닐로 한번 더 잡아준 걸로 보입니다.

퀘이사존

무광 블랙 케이스에 Razer 문구 멋드러지게 박혀 있습니다.

퀘이사존

USB-C 충전 케이블입니다. 

이 역시 Razer 문구와 더불어 실리콘?유연한 고무 덮개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단순 케이블인데도 이리 신경 쓴 제품은 처음 접합니다. 이래서 레이저! 레이저! 하는군요.

퀘이사존

USB 포트에도 녹색 포인트!

디테일 완전 쥑이네요.

퀘이사존

뚜껑을 가볍게 제끼면 무광의 케이스와는 달리 매끈매끈 유광의 이어버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성으로 밀착 고정되어 있습니다.

퀘이사존

레이저 로고 녹색 백라이트가 깜빡입니다.

저 부분 터치 방식을 통해 기능 전환이 가능합니다. 먼저 기능 숙지가 요구되는군요.

첫 오픈 후 좌우 라이트 시간차가 나서 완충 후 확인하니 동일하게 깜빡입니다.

인이어 타입만 사용해 봐서 하프 인이어 타입 역시 적응 필요해 보입니다.

퀘이사존

사용 중인 스마트폰이 안드로이드 7.대 버전이라 Razer Audio 앱을 설치할 수 없었습니다.

다양한 효과 및 사용자 맞춤 설정해 볼랬는데 아쉽군요.

퀘이사존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는 블루투스 v5.2 지원합니다.

일단 구형 폰과 페어링 시켜 보겠습니다.

연결과 동시에 여자 음성의 영어 안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신선하네요.

퀘이사존

기본 상태 그대로 하프 인이어 타입으로 귀에 착용해 봤습니다.

첫 경험이라 살짝 귀가 얼얼하네요.

일단 고정력 확인 차원에서 헤드뱅잉 도리도리 해봤으나 흔들림 없이 잘 밀착되는군요.

넥밴드형까지는 사용해 봤지만 완전 무선이라 자유롭긴 무지 자유롭네요.

-음악파일과 유튜브를 통해 3시간 가량 테스트한 결과-

항상 소리 최대치 상태로 음악 듣는 유저로서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인이어 타입 대비 하프 인이어 타입은 다소 부족한 음량을 보여줬습니다.

스마트폰 버튼과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 이어버드 터치를 번갈아 가며 재생과 중지시 2~4초 가량의 테이프 늘어지는 듯한 현상이 몇 차례 발생했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구형 폰과의 완벽한 호환이 되지 않아 발생한 문제라 생각해 봅니다.

스마트폰과 대략 9m가 넘어가는 시점부터는 레코드판이 튀는 듯한 현상을 몇 차례 확인했습니다.

극악의 환경에서 테스트를 진행해 본 거라 개인적으로 이 경우는 크게 문제되지는 않습니다.

퀘이사존

다음으로 실리콘 슬리브를 끼운 상태에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기본 상태에서는 장착 후 이어버드 표면이 땀과 기름 자국이 묻어 나와 좀 지저분해 보였다면 슬리브를 끼운 상태에서는 더 강력해진 밀착력은 물론 음향이 더 집착되는 느낌였습니다.

3시간 첫 하프 인이어 착용으로 살짝 얼얼함이 남아 있는 오른쪽 귀 빼고는 크게 무리는 없었습니다. 적응하자!

퀘이사존

슬리브를 끼운 상태로도 문제없이 닫힙니다.

퀘이사존

테스트 마무리하고 충전해야죠! 역시 Razer 간지!

이번 체험기를 통해 Razer 제품의 마감 및 디테일의 우수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아주 좋았습니다.

구형 폰과의 호환성 및 버튼형 조작 방식에 비해 반응이 살짝 더딘 듯한 체감은 좀 아쉽지만 다가오는 여름철 야외 활동시 선에 의한 땀 끈적임과 수시로 끊어지던 페어링 문제를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를 통해 완벽히 탈출할 수 있어 보입니다.

이 체험기는 Razer 공식 수입사인 웨이코스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Razer #Hammerhead #이어버드 #레이저 #웨이코스 #RazerHammerhead

Adblock test (Why?)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X - 다나와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노랑통닭,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 기념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진행 - ACROFAN South Korea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신메뉴 ‘칼칼한 청양 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칼칼한 청양치킨 구매 고객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