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매를 기념해 월페이퍼 배포! 론치 트레일러 공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용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을 7월 7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 발매!
―바람의 여행은 여기에서 시작된다
‘바람의 크로노아’는 1997년에 NAMCO에서 발매한 3D 그래픽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독창적인 캐릭터와 세계관 속에서 주인공 ‘크로노아’가 세계를 구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첫 번째 시리즈 발매로부터 25주년을 기념하여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과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이 세트가 된 리마스터판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은 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버전으로 2022년 7월 7일 발매되었으며, STEAM 버전으로는 7월 8일 발매된다.
세계관이나 게임성은 그대로, 그래픽의 향상과 더불어,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 조정 기능을 더해 다시 태어난 명작 ‘바람의 크로노아’를 체험할 수 있다.
※ 본 제품은 2008년에 발매된 Wii 버전 소프트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 2001년에 발매된 PS2 버전 소프트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을 토대로 개발되었다. (사양 일부 변경)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 론치 트레일러
▶ 드라마 같은 스토리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
절친인 휴포와 함께 바람의 마을 ”브리게일” 언덕에 추락한 비공정을 따라가자, 어둠의 왕 가디우스가 디바 레피스를 납치하고 있었다. 디바 레피스를 구하기 위해 판토마일을 횡단하는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
“검은 꿈의 여행자”라 불리며 다른 세계로 날아간 크로노아. 그곳에서 만난 견습 무녀 롤로, 파트너 팝카와 함께 세계를 구할 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에 감춰진 슬픈 진실이란…
▶ 간단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횡스크롤 액션
바람의 크로노아는 점프와 바람 구슬 공격을 활용해 진행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크로노아가 손에 쥔 링을 겨누면 발사되는 ‘바람 구슬‘로 적을 잡을 수 있다. 붙잡은 적을 적에게 던지거나, 발판으로 삼아 2단 점프를 하는 등 간단하면서도 깊이 있는 액션을 구사하며 다양한 스테이지를 공략하자!
▶ 리마스터 요소의 추가
※ 개발 중에 촬영된 일본어판의 스크린샷이 일부 사용되었다. 게임 본편은 한국어로 제공된다.
① 난이도 추가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 하트와 대미지의 양이 변경되며, 바람 구슬의 공격 거리도 달라진다.
② 보조 모드
‘바람의 크로노아 2’에 탑재됐던 보조 모드를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에도 추가. 도움을 받으며 플레이할 수 있다.
③ 도트풍 필터
설정에서 ‘도트풍 필터’를 선택하면 레트로 분위기의 도트 그림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추억의 그래픽으로 플레이해 보자!
※ UI는 전부 이번 리마스터 버전의 표현으로 유지된다.
■ 발매를 기념한 월페이퍼 배포 중!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블로그에서는 본 작품의 발매를 기념해 귀여운 크로노아의 비주얼이 삽입된 월페이퍼를 배포한다.
■ DLC ‘Bandai Namco 컬래버레이션 의상 세트’ 발매!
게임에서 갈아입을 수 있는 ‘Bandai Namco 컬래버레이션 의상 세트’가 발매되었다. 반다이남코의 인기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의상 세트로, 크로노아에게 입혀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본 세트는 ‘의상 DLC: 팩맨 모자’, ‘의상 DLC: 동이 가면’, ‘의상 DLC: 왕자 모자’로 구성되었다.
※ STEAM 버전에서는 ‘Bandai Namco 컬래버레이션 의상 세트’와 ‘디럭스 번들’이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번들’이 판매된다.
■ 체험판 배포 중!
체험판 플레이 가능 기종: 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 ‘바람의 크로노아 door to phantomile’
튜토리얼부터 첫 번째 보스까지 진행할 수 있는 스테이지다. 튜토리얼 기능이 있기 때문에 ‘바람의 크로노아’를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3D 그래픽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과 독창적인 캐릭터,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다.
▶ ‘바람의 크로노아 2 Lunatea's Veil’
더욱 진화한 ‘바람의 크로노아’의 간단하면서도 깊이가 있는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스테이지다. 스테이지 기믹과 바람의 크로노아 2에서 추가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 튜토리얼은 비표시 설정이 가능하다.
※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으로 옮길 수 없다.
※ 난이도는 쉬움, 보통으로만 체험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 버전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은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PlayStation 4 패키지 버전을 구매하면 추가 비용 없이 PlayStation 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패키지 버전을 구매했을 경우,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는 PS5 디지털 에디션은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하다)
또한 PlayStation Store에서 PS4의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하면 추가 요금 없이 PS5 버전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 PlayStation Store에서 PS5의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하시면 추가 요금 없이 PS4 버전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EK, ‘바람의 크로노아 1&2 모험의 시작’(한국어판) 7월 7일 발매 - 알럽피씨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