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2-07-08 17:57:55
에픽게임즈가 서비스하는 '폴가이즈'가 무료화 이후 이틀만에 이용자 수 2천만을 달성한 데에 이어, 2주 만에 이용자 수 5천만을 돌파했다.
'폴가이즈'는 7월 7일부터 11일까지 어쌔신 크리드와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앱스테르고의 도전'을 진행 중이다. 기간 동안 도둑이 되어 달콤한 보물을 훔치거나 수호자가 되어 달콤한 보물을 지키는 '달콤한 도둑들'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면,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에덴의 선악과 배낭, 애니머스 동기화 중 패턴 등 다양한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또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에 등장하는 에이보르와 오딘 코스튬도 출시한다. 늑대가 입 맞춘 자, 에이보르 코스튬과 만인의 아버지, 오딘 코스튬은 각각 1,200 쇼벅스로 구매할 수 있고, 두 코스튬이 포함된 번들은 2,000 쇼벅스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에덴의 선악과 명찰과 에이보르의 전투의 함성 이모트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시즌 패스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아디토레 가문의 에지오 코스튬을 얻을 수 있으며, 애니머스로 들어가기 명찰, 신뢰의 도약 세리머니, 아디토레 가족 닉네임 등 시즌 진행도에 따라 다양한 어쌔신 크리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폴가이즈 이용자 수 5천만 돌파, 어쌔신 크리드 컬래버레이션 진행 - 베타뉴스 (BETANEWS)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